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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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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정말 친절하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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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4-07 18:46 조회158회 댓글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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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 글}처음에 관리사무소에서 이카플러스를 통해 전기충전기를 설치한다는 소식을 듣고

광주광역시에는 많지 않은 업체를 선정하였기에 여러모로 걱정이 많았습니다.

처음에는 삐걱거렸습니다. 설치한다고 소식을 접한지 한달이 되어도 설치가 안되었습니다.

본사와 관리사무소 모두 전화해보았지만 중간업체가 자꾸 미루는 바람에 화도 많이 났습니다.

월3000km이상 운행하는 저에게는 매우 중요한 일이였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에서도 기다릴수 있었던것은 직원들이 대처하는 자세였습니다.

특히나 상담하시는 분은 자기일처럼 대응해주시고 빠른일처리를 해주셨습니다.

회원카드만들때도 그렇고 등기에 하트표시까지.. 별거아닌것같은데 몇일 기분은 좋네요^^

이런 고객대응이라면 크게 성장하실꺼라 믿게 되네요~

마지막으로 제안한다면

어플로

1.충전중인 금액확인(현재 단가도 표시)

2.충전중 정지하기

3.이용내역확인하기

4.충전예약하기

꼭 만들면 좋겠습니다.

어디는 어플이 되고 어디는 안되고.. 혼동이 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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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고객님, 이렇게 자세히 적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고객님들의 상황에 대한 더 폭넓은 이해를 할 수 있고, 

광주 지역에 대한 이해와 고객님의 상황 이해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모두가 제 마음처럼 하면 좋은데 또 다양한 사람들이 일하다보니

그런 부분이 있었군요....ㅜ ㅜ 

고객님 그런 부분의 마음이 너무 잘 전달되서 저도 안타까움이 느껴집니다..

나중에 기회된다면 어떤 일로 늦어졌는지 파악하도록 

점점 잘 되도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을 통해서 저희의 필요(무엇을 해야할지)가 보입니다. 


이 부분이 더 잘 되도록 저도 그 부분에 대한 방안을 기획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 문의에서 시공이나 설치까지 모두 한 마음으로 할 수 있는 것의 구현되기까지

시간이 걸리더라도 서비스 정신 잊지 않도록 

제가 하고 있는 업무를 통해 나비효과가 나고 

정말 다른 영역까지 전파가 되길 바라며,

가까이에서나마 고객님과 통화하고 

또한 제가 고객님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싶어서 직접 넣었던 하트도

세심히 살펴봐주시니, 

저번주의 어려움들을  싹~ 눈녹듯 녹이는 글이었습니다. 


고객님들이 더 빠르시게 받도록 빠른 등기로,

또한 발송되실까봐 요즘 핸드폰 번호 적어서 

발송드리고 있었는데, 잘 받으셨다니 넘 다행입니다.


어플 부분도 저희가 가지고 있는 어플이 세 종류인데,

맞습니다.안그래도 좀 정리되어 안내되면 좋을 것 같다 생각되었는데..

역시 고객님이 필요로 하시는 부분이 맞네요~!


안내문 만들어 보내드린 것 같이 또한 이것도 잘 정리하여 공지사항에 올리거나 답글 드리겠습니다.

발전적인 조언으로 저희의 방향과 노력해야 할 부분 알려주시니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늘 연락주셔서 통화할 수 있어서 잠시나마 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댓글목록

tabatake님의 댓글

tabatake 작성일

안녕하세요~
저도 최근에 아파트에 설치된 충전기 잘 쓰고 있습니다.

좋은 제안이시네요..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제 생각에는) 무엇보다도,
부족하고, 제한적일 수 밖에 없는 충전 인프라를 
"어떻게 하면 더 효율적으로 서로 공유하며 사용할 수 있을까?" 가 
주요 관심사 중 하나일 듯 합니다.

따라서, (최소한) 남아 있는 충전시간만이라도 표시되면,
그 다음 이용하시는분들이 예측 가능하게 되어, 시간 등의 비효율을 없앨수도 있구요,
따라서, 충전기 사용 빈도도 늘어나고, 사용하는 분들의 만족도도 더 커질듯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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